• 최종편집 2024-05-17(금)

(재)제천문화재단 직원 CS강의 교육 실시

- 전문강사 초빙 고객(대시민) 만족 교육(Customer Satisfaction) -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1.10.03 08:33   조회수 : 2,036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제천문화재단 CS교육 사진.jpg

(재)제천문화재단은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해 전문강사 초빙을 통한 고객(대시민) 만족교육 CS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10월 1일(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동안 제천문화재단 영상미디어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세명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안상윤 교수를 CS교육 강사로 초청하여 “Permission to 고객만족”이라는 주제로, 대인관계 기술향상을 통한 대내․외 고객만족 추구, 수평적 조직문화를 위한 직원 간 소통 방안 등의 다양한 내용을 체감형 교육으로 진행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이번 CS교육을 통해 전화 및 기본 고객 응대, 직원, 시민 간 상호 의사소통 방법 습득 등 문화재단 직원으로서 익혀야할 매너와 서비스 정신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청렴교육, 윤리교육, 민원응대 처리 방안 등 조직문화와 고객(대시민)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직원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제천시민이 일상에서 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39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제천문화재단 직원 CS강의 교육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