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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2.04.26 09:46   조회수 : 4,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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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단양교육지원청)2022.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1).jpg

<중부저널 김서윤 기자>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서주선)은 25일 대회의실에서 관내학교 전화 1차 응대자 및 교육지원청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2022.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고 전했다. 이날 교육은 프로커뮤니케이션 장한별 대표를 초청해 ‘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서비스’라는 주제로 전화응대의 중요성과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에 대하여 알아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실제 민원 응대 사례에서 미비했던 점을 찾아보고 더 나은 방법이 무엇인지 서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현지 주무관은 “민원 서비스 전달 방식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었고 앞으로는 민원인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경청하는 친절한 전화응대를 실천하겠다.”며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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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양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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