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제천署, 치안 고객 만족도 향상 회의 개최

- 고객 만족도 결과 공유ㆍ분석으로 시민 의견 적극 청취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2.12.15 11:44   조회수 : 7,959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치안고객만족도 향상 회의.JPG

 

<중부저널 김서윤 기자>제천경찰서(서장 송해영)는 15일 서장실에서 경찰서장 및 치안 고객 만족도 해당 부서 계ㆍ팀장 등 참석하에 치안 고객 만족도 향상 회의를 개최하였다. 제천 경찰은 주 1회 치안 고객 만족도 향상 회의를 통해 부서별 치안 고객 만족도 결과를 공유하고 분석함으로써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치안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해영 서장은 “지속적인 소통과 회의를 통해 범죄와 사고로부터 시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가족과 같은 따뜻하고 든든한 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95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천署, 치안 고객 만족도 향상 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